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출시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제2의 나라: 크로스월드’의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은 ‘제2의나라로 떠난다’는 컨셉트를 내세워 공항 데스크에서 ‘제2의 나라’ 티켓을 요청하는 승객들 때문에 당황해하는 항공사 직원의 모습을 담았다. 넷마블은 최근 열린 미디어 쇼케이스에서도 행사장을 공항 컨셉트로 꾸며 눈길을 끈바 있다.
넷마블은 이후에도 ‘제2의 나라로의 여행’이라는 컨셉트의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갈 방침이다.
TV 광고외에도 넷마블은 ‘제2의 나라’ 캐릭터들이 평화롭게 쉬고 있는 모습을 담은 초대형 옥외광고를 서울 삼성동 케이팝 스퀘어와 현대백화점 H월에 설치해 이용자 몰이에 한창이다.
오는 6월 출시 예정인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지브리가 협력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 RPG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원작의 세계관을 새롭게 구성하고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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